2022년 모두 아프지 않고 행복하세요.

    새해 인사

    안녕하세요. 2022년이 밝았습니다.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고, 오셔서 댓글 남겨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소식 전해주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2년에는 좋은 일들만, 축복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 중에서 현재 아픔을 겪고 계시는 분들은 더 이상 아프지 않고, 병이 완치되고, 평생 편안한 숨을 쉴 수 있기를 기도드리겠습니다.

     

    삼성서울병원에서 폐 종양 수술을 받고 병동 복도를 걷고 있는 저의 모습입니다.

    저는 2020년 11월 3일에 폐종양을 제거하기 위해 흉강경 수술을 받았습니다. 몸이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2021년을 맞이했었습니다. 그때는 정말 앞으로 아프지만 않게 해달라고 계속 기도를 했던 것 같습니다.

     

    폐종양을 발견하고, ct를 찍고, 피를 뽑고, 조직 검사를 받고, 수술을 받고, 중환자실에 있어 보고 이 모든 것을 저도 똑같이 겪었습니다. 저도 많이 울고, 부모님도 울고, 가족들도 울었습니다.

     

    그래서 이 과정이 정말 너무 힘들고 정말 우울하며, 정말 아프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말 진심으로 저와 같은 고통을 겪고 있거나, 겪으신 분들에게 진심이 담긴 위로의 말씀을 전해드릴 수 있습니다.

     

    저의 블로그에 오셔서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이 계시면 정말 한 분 한 분을 위해 기드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밤 저와 같은 환자분들을 위해 기도를 하고 잡니다. 우리 모두 이제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 새해를 맞이하며, 짧은 인사글을 올렸습니다. 2022년에도 항상 많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