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폐 종양, 폐암 블로그 한폐입니다.

    안녕하세요. 환자이자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한폐입니다. 오랜만에 개인적으로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벌써 시간이 흘러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좋은 말씀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 그리고 현재 폐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모든 분들 다가오는 추운 겨울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몸의 상태

    이번 가을에 먹은 대하구이입니다. 아픈 이후로 잘먹는 것이 최고라는 생각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계속 회복 중이며, 내년 4월에 추적 검사를 받으러 삼성서울병원에 방문합니다. 폐 흉강경 수술을 받은 지 벌써 2년이 다 되어 갑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빠른 것 같으면서도, 어떻게 생각하면 느린 것 같습니다.

     

    수술 부위 통증은 많이 좋아졌으나, 아직 피부감각 이상과 간헐적인 통증은 남아 있습니다. 교수님 말씀대로 오래가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 받았던 건강검진 흉부 X-ray 검사에서 유소견 판정이 나와 조금 정신없었던 기간도 있었습니다. 해당 병원에서는 제가 수술을 받은 환자이기 때문에 정확한 판단이 어려우니 수술받은 병원에 가서 문의를 하라고 하셨습니다.

     

    순간 겁이 너무 나서 삼성서울병원에 문의를 했는데, 흉부외과에서는 이번 연도 4월에 받은 검사에서 정상으로 나왔으니 걱정하지 말고 예정대로 내년 4월에 검사를 받으러 오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걱정이 많이 되기는 하지만 일단 삼성서울병원의 답변을 믿고 현재 조금 더 몸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는 중입니다.

     

    인사를 드리게 된 이유

    다름 아니라 오늘 이렇게 인사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이번 카카오 사태로 인하여 현 블로그가 검색에 누락되어 많은 분들이 문의를 남겨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 블로그의 주소를 직접적으로 입력하여 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나이가 많으신 분들은 매번 같은 단어로 검색을 하셔서 오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항상 보였던 블로그가 안 보이니 제가 블로그를 그만두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더러 계셔서 이렇게 안부차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선 현 블로그를 없애거나, 없어지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평소처럼 블로그 글이 검색되지 않는 문제는 제가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서 조금 기다려야 봐야 될 것 같습니다.

     

    만약 블로그가 회복이 되지 않는다면, 다른 블로그와 협력하여 글을 올리거나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어서 글을 이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질문을 남겨주시던 분들도 갑자기 블로그 글이 보이지 않아서 못 남기고 계시는 분들도 있어 걱정이 조금 되기도 합니다. 제가 큰 도움이 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위로의 답변이라도 드려야 하는데 마음 한구석이 불편합니다.

     

    이번 사태와 개인적으로 바쁜 일도 많아서 글도 많이 못 올리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도움이 될만한 정보는 항상 모으고 있는 중이며, 제가 아팠을 때 정리를 잘해둔 글들도 보관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날 때마다 도움 되는 글들은 반드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폐암과 폐 종양, 폐결절로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간단한 인사와 함께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아프신 모든 분들에게서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길 기도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비소세포폐암 치료 방향과 완치방법 총정리

     

    비소세포폐암 치료 방향과 완치방법 총정리

    비소세포폐암 치료 방향과 완치방법 총정리 오늘부터는 지속적으로 폐암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저의 글들을 읽어 보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저는 폐암 의심 단계를 거쳤으며, 최종적

    world-animal.tistory.com

    소세포폐암 병기 구분과 대표적인 치료 방법 4가지

     

    소세포폐암 병기 구분과 대표적인 치료 방법 4가지

    소세포폐암 병기 구분과 대표적인 치료 방법 4가지 이번에는 소세포폐암 병기 구분과 치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세포폐암은 비소세포폐암과 병리학적으로 차이점을 가지고 있기

    world-animal.tistory.com

    폐 조직 검사 비용 총정리

     

    폐 조직 검사 비용 총정리

    폐 조직 검사 비용 총정리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폐 조직 검사 비용 총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폐 조직 검사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도 쓰도록 하겠습니다. 폐 조직

    world-animal.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